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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AL MARKETING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욕구를
자극시켜 주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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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능동형 광고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소비자는 기업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받는 수동적인 소비자를 벗어나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직접 검색하는 능동적인 소비자로 변했습니다.

  • 78%

    국내 소비자는 구매자들의 추천 또는 온라인사의
    구매후기, 의견을 통하여 78%
    가 구매

  • 41%

    한국인터넷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국내소비자는
    포털검색후 41%
    가 블로그로 이동

다른 소비자가 전하는 메시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소비자의 언어로 정보를 전달하는 바이럴 마케팅은 현재 가장 높은 신뢰도와
파급력이 있는 필수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바이럴 확산을 위한 채널

  • 카카오블로그

    1인 미디어인 블로그를
    통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후기성 정보 제공

  • 카페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 회원에들에게
    관심 있는 정보 제공

  • 페이스북

    더 많은 고객에게 까지
    전파될 수 있는
    정보 제공

전략 프로세스

  1. 01

    고객 분석과
    세밀한
    타겟 설정

  2. 02

    도출된 결과를
    토대로
    기획 및 전략 수립

  3. 03

    브랜드의 성격에
    따른 양질의
    컨텐츠 생산

  4. 04

    타겟팅을 통한
    컨텐츠 배포 및
    2~3차 확산 유도

바이럴 광고 추천

  •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을 원하는 클라이언트
  • 자발적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확대를 원하는 클라이언트
  • 영구적인 컨텐츠 생성으로 지속적인 홍보효과를 원하는 클라이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