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욕구를 자극시켜 주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소비자는 기업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받는 수동적인 소비자를 벗어나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직접 검색하는 능동적인 소비자로 변했습니다.
국내 소비자는 구매자들의 추천 또는 온라인사의구매후기, 의견을 통하여 78%가 구매
한국인터넷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국내소비자는포털검색후 41%가 블로그로 이동
다른 소비자가 전하는 메시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소비자의 언어로 정보를 전달하는 바이럴 마케팅은 현재 가장 높은 신뢰도와파급력이 있는 필수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1인 미디어인 블로그를통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후기성 정보 제공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 회원에들에게관심 있는 정보 제공
더 많은 고객에게 까지 전파될 수 있는 정보 제공
고객 분석과세밀한타겟 설정
도출된 결과를토대로기획 및 전략 수립
브랜드의 성격에따른 양질의컨텐츠 생산
타겟팅을 통한컨텐츠 배포 및2~3차 확산 유도